맛기행
한정식 - 김포금쌀맛집
hong-0925
2023. 3. 12. 09:16
나는 세명의 아들이 모두 결혼해서 아들,딸 낳고 그런대로 잘 살고 있다. 그런데 유독 나와 갈등을 가장 많이 격겼던 것은 큰아들이다. 나와 매사 의견이 다르고 우리부부와 아들부부사이에 서로 감정이 쌓여 연을 끊으려고 까지 할정도로 관계가 악화된 적도 있었다. 나이 먹은 우리부부가 모든 것을 내려놓으니 마음도 편하고 관계도 조금씩 회복되고 있다.
요즈음 큰아들이 소피아가 몸이 불편해지기 전에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니자며 시간이 날때마다 우리부부와 함께 맛집을 찾아가곤 한다.
오늘(3/11)은 김포에 있는 한정식 음심점을 가기로 했단다.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찾은 맛집
이란다. 늦게 가면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고 한다. 우리가 음식점에 11시 10분경에 도착하였을때에는 벌써 대기손님이 7명이나 있었다. 50여분을 기다린끝에 입장하여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가격은 기본이 1인당 17,000원이고 불고기등을 별도 추가 주문이 가능하였다.밥은 김포 금쌀로 지은 돌솥밥으로 쌀맛이 좋았다. 그리고 반찬은 미역국,전,돈육,고등어,김치,나물등 모든 반찬이 맛있게 조리되었다. 우리들도 만족한 식사를 하였다. 아직도 손님들이 계속 몰려 들고 있었다.
식사를 하고 식당근처에 있는 까페를 찾아 갔다. 카페의 규모가 엄청 크고 손님들이 많았다. 우리들은 커피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갖고 집으로 돌아 왔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다.